flower border

K-POP* Makes My Day

K-POPガールズグループを中心に、歌詞や記事の和訳などを書くブログです。

【歌詞・和訳】BoA - Christmas Paradise

CategoryBoA
보아 (ぼあ / ボア / BoA)

Christmas Paradise

Single : Christmas Paradise - WINTER GARDEN <2015.12.22>






っそだじどん ぴち おどぅん そげ むてぃょど
쏟아지던 빛이 어둠 속에 묻혀도
こぼれおちた光が闇の中に埋もれても

おん せさんうん はやけ っけお いんぬん ごる
온 세상은 하얗게 깨어 있는 걸
世界中は白く目覚めるの

しりん ぱらんど ちゃんどぅろ しじゃくっつぇぬん
시린 바람도 잠들어 시작되는
冷たい風も眠ったら始まる

うりまぬぇ なぐぉん そげ のわ はんっけ へ
우리만의 낙원 속에 너와 함께 해
私たちだけの楽園の中にあなたと一緒に


うり とぅり そろうぇ ぷん あね あんぎみょん
우리 둘이 서로의 품 안에 안기면
私たち二人、お互いの胸の中に抱かれれば

うり とぅるん ぴおなん っこっちょろん ひゃんぐって
우리 둘은 피어난 꽃처럼 향긋해
私たち二人は咲いた花のようにかぐわしい

おろぼりん ぱん はぬれ ぬに ねりょわ
얼어버린 밤 하늘에 눈이 내려와
凍った夜空から雪が降ってきて

ぴょる っそだじどぅっ おぬせ ぬんぶしょ
별 쏟아지듯 어느새 눈부셔
星がこぼれるようにいつの間にか眩しい


This Christmas とぅるまん あぬん おんぎわ
This Christmas 둘만 아는 온기와
This Christmas 二人だけが知っているぬくもりと

ぴみるすろん はぬる あれ そくっさぎん
비밀스런 하늘 아래 속삭임
秘密の空の下の囁き

のっちじぬん ま とぅくっぴょらん おぬる はるまん
놓치지는 마 특별한 오늘 하루만
逃さないで 特別な今日一日だけ

ぽぐに かんっさおぬん ぬんちょろん なる っこく あなじょ
포근히 감싸오는 눈처럼 날 꼭 안아줘
優しく包む雪のように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ちょぐん と たがわ ちょ ちょぐん と そるじけ ちょ
조금 더 다가와 줘 조금 더 솔직해 줘
もうちょっと近づいて もうちょっと正直になって

いっちま い すんがぬぇ うり とぅる さい
잊지마 이 순간의 우리 둘 사이
忘れないで この瞬間の私たちの仲

ぷろじん そんむるちょろん いるぉじん そうぉん かとぅん ぱん
풀어진 선물처럼 이뤄진 소원 같은 밤
開けたプレゼントのように叶った願いのような夜


ちゃんむん うぃろ ぽんじょがぬん はやん しがんどぅる
창문 위로 번져가는 하얀 시간들
窓の上に広がる白い時間

かぬんはん まんくん きるご きるげ なる っくろじょ
가능한 만큼 길고 길게 날 끌어줘
できるだけ長く長く私を引っ張って

とぅるまぬぇ しがん のん ねげ あるんだうん
둘만의 시간 넌 내게 아름다운
二人だけの時間 あなたは私に美しい

ふぁんさんどぅり っくむる っくどぅっ ぴょるちょじげ へ
환상들이 꿈을 꾸듯 펼쳐지게 해
幻想を夢を見るように見せてくれる


ちゃぐんちゃぐん なる ぽぬん ぬんびっ ったっとぅって
차근차근 날 보는 눈빛 따뜻해
じわりじわり 私を見る眼差しがあたたかい

はな とぅるっしく のぎぬん ぷくん いぷっすれ
하나 둘씩 녹이는 붉은 입술에
一つずつ溶かす赤い唇に

なるん なるなん きぶに のむ ちょうん ごる
나른 나른한 기분이 너무 좋은 걸
穏やかな気分がすごく好き

と ったっとぅったげ と ぽぐなげ
더 따뜻하게 더 포근하게
もっとあたたかく もっと優しく


This Christmas とぅるまん あぬん おんぎわ
This Christmas 둘만 아는 온기와
This Christmas 二人だけが知っているぬくもりと

ぴみるすろん はぬる あれ そくっさぎん
비밀스런 하늘 아래 속삭임
秘密の空の下の囁き

のっちじぬん ま とぅくっぴょらん おぬる はるまん
놓치지는 마 특별한 오늘 하루만
逃さないで 特別な今日一日だけ

ぽぐに かんっさおぬん ぬんちょろん なる っこく あなじょ
포근히 감싸오는 눈처럼 날 꼭 안아줘
優しく包む雪のように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ちぐん い すんがん おぬる はるまぬん
지금 이 순간 오늘 하루만은
今この瞬間、今日一日だけは

(I need you I wanna feel you)

おっとん なるぼだ とぅくっぴょらん
어떤 날보다 특별한
どんな日よりも特別な

うりまぬぇ Christmasつぇぎる
우리만의 Christmas되길
私たちだけの Christmasになりますように


うり とぅり おんじぇな はんっけ はんだみょん
우리 둘이 언제나 함께 한다면
私たち二人、いつも一緒にいるなら

うり とぅるん ぴおなん っこっちょろん ひゃんぐって
우리 둘은 피어난 꽃처럼 향긋해
私たち二人は咲いた花のようにかぐわしい

ぽみ おん とぅったん きぶね そるれぬん ごる
봄이 온 듯한 기분에 설레는 걸
春が来たような気分にときめくの

と ぽぐなげ きぇそく あなじゅるれ
더 포근하게 계속 안아줄래
もっと優しくずっと抱きしめて


This Christmas とぅるまん あぬん おんぎわ
This Christmas 둘만 아는 온기와
This Christmas 二人だけが知っているぬくもりと

ぴみるすろん はぬる あれ そくっさぎん
비밀스런 하늘 아래 속삭임
秘密の空の下の囁き

のっちじぬん ま とぅくっぴょらん おぬる はるまん
놓치지는 마 특별한 오늘 하루만
逃さないで 特別な今日一日だけ

ぽぐに かんっさおぬん ぬんちょろん なる っこく あなじょ
포근히 감싸오는 눈처럼 날 꼭 안아줘
優しく包む雪のように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This Christmas ぴょなん おぷし はんっけ へ
This Christmas 변함 없이 함께 해
This Christmas 変わらずに一緒にいて

っさいん ぬに もどぅ のが ぽりょど
쌓인 눈이 모두 녹아 버려도
積もった雪がすべて解けてしまっても

いっち まらじょ とぅくっぴょらん おぬる はるるる
잊지 말아줘 특별한 오늘 하루를
忘れないでいて 特別な今日一日を

たし はん ぽん ぬに ねりる ってっかじ
다시 한 번 눈이 내릴 때까지
もう一度雪が降るときまで


So Please, all I want is you this Christmas
And we’ll begin right here
I’m waiting right here yeah



→歌詞・和訳一覧へ

1301_20160113211221d56.jpg




関連記事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