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border

K-POP* Makes My Day

K-POPガールズグループを中心に、歌詞や記事の和訳などを書くブログです。

【歌詞・和訳】RAINBOW - Pierrot

CategoryRainbow
RAINBOW

Pierrot


Mini Album : Innocent <2015.02.23>






Oh come on like this, Oh come on like this!

あむ まるど あん へ もって うっこ まん いっそ
아무 말도 안 해 못해 웃고만 있어
何も言葉も言わず言えず、笑ってばかり

のん いび うんぬん もやんいんで ぬんがぬん するぽよ
넌 입이 웃는 모양인데 눈가는 슬퍼요
あなたの口は笑っているけど目元は悲しい

のうぇ いるむ っぴえろ のうぇ いるむ っぴえろ
너의 이름 삐에로 너의 이름 삐에로
あなたの名前はピエロ あなたの名前はピエロ

(Uh uh まれぶぁ Uh uh まれじょ)
(Uh uh 말해봐 Uh uh 말해줘)
(Uh uh 言ってみて Uh uh 言ってよ)

ひんどぅるだご まらぎぬん おりょうる こっ がた
힘들다고 말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
辛いと言うのは難しいみたい

なんどぅるん のえげ うすんまぬる きでへよ
남들은 너에게 웃음만을 기대해요
他の人たちはあなたに笑顔だけを期待するの

ねが あっか まれっち のうぇ いるむ っぴえろ
내가 아까 말했지 너의 이름 삐에로
私がさっき言った あなたの名前はピエロ

(Uh uh するぽま Uh uh うそぶぁ)
(Uh uh 슬퍼마 Uh uh 웃어봐)
(Uh uh 悲しまないで Uh uh 笑って)


めいる ぱん など ひんどぅろ ぬんむる ぬんむる ふるりごん へ
매일 밤 나도 힘들어 눈물 눈물 흘리곤 해
毎晩私は辛くて涙を流す

くろる ってん のん ぽみょ うそ
그럴 땐 널 보며 웃어
そんなときはあなたを見て笑う

のる ぽみょ ひむる ねっそ Singing like this!!
널 보며 힘을 냈어 Singing like this!!
あなたを見て頑張る Singing like this!!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ふんおるごりょぶぁ ひみ なよ
뚭뜨 뚜르르 뚭뜨뜨 흥얼거려봐 힘이 나요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口ずさんでみて 力が出るよ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のる うぃはん っぴえろが つぇじゅるげ
뚭뜨 뚜르르 뚭뜨뜨 널 위한 삐에로가 되줄게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あなたのためにピエロになるから


ぬぐんが のえげ そんがらくっちるる はんだみょん
누군가 너에게 손가락질을 한다면
誰かがあなたに後ろ指を指したら

あじゅ くげ ふぁるる ねみょ うそ ぽいげっち
아주 크게 화를 내며 웃어 보이겠지
すごく怒っても笑ったように見えるでしょう

のうぇ いるむ っぴえろ のうぇ いるむ っぴえろ
너의 이름 삐에로 너의 이름 삐에로
あなたの名前はピエロ あなたの名前はピエロ

(Uh uh まれぶぁ Uh uh まれじょ)
(Uh uh 말해봐 Uh uh 말해줘)
(Uh uh 言ってみて Uh uh 言ってよ)


めいる ぱん など ひんどぅろ ぬんむる ぬんむる ふるりごん へ
매일 밤 나도 힘들어 눈물 눈물 흘리곤 해
毎晩私は辛くて涙を流す

くろる ってん のん ぽみょ うそ
그럴 땐 널 보며 웃어
そんなときはあなたを見て笑う

のる ぽみょ ひむる ねっそ Singing like this!!
널 보며 힘을 냈어 Singing like this!!
あなたを見て頑張る Singing like this!!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ふんおるごりょぶぁ ひみ なよ
뚭뜨 뚜르르 뚭뜨뜨 흥얼거려봐 힘이 나요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口ずさんでみて 力が出るよ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のる うぃはん っぴえろが つぇじゅるげ
뚭뜨 뚜르르 뚭뜨뜨 널 위한 삐에로가 되줄게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あなたのためにピエロになるから


Yoなん のる うぃはん っぴえろが つぇじゅるげ
Yo난 널 위한 삐에로가 되줄게
Yo私はあなたのためのピエロになってあげる

みあなだん まるん はじま
미안하단 말은 하지마
ごめんなんて言わないで

けんちゃぬにっか ぷだん かっちま ねげそ もるり っとろじじま boy
괜찮으니까 부담 갖지마 내게서 멀리 떨어지지마 boy
大丈夫だから遠慮しないで 私から遠く離れないで boy

(ひんどぅる ってん まれ のえげ うすん まぬる ちゅるげ)
(힘들 땐 말해 너에게 웃음만을 줄게)
(辛いときは言って あなたを笑顔にするから)

I luv boy, You are the one

おんじぇどぅんじ のうぇ っぴえろが つぇるげよ
언제든지 너의 삐에로가 될게요
いつでもあなたのピエロになるわ


まれぶぁ おりょぷっけっちまん かっくむん に いぇぎる へど つぇ (いぇぎへど つぇ)
말해봐 어렵겠지만 가끔은 니 얘길 해도 돼 (얘기해도 돼)
言ってみて 難しいけどたまにはあなたの話をしてもいい (話をしてもいい)

あじゅ かっくん まうん きでど つぇよ
아주 가끔 마음 기대도 돼요
たまには心寄り添ってもいい

のるる うっけ へじゅるげ (I luv you)
너를 웃게 해줄게 (I luv you)
あなたを笑顔にさせる (I luv you)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ふんおるごりょぶぁ ひみ なよ
뚭뜨 뚜르르 뚭뜨뜨 흥얼거려봐 힘이 나요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口ずさんでみて 力が出るよ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のる うぃはん っぴえろが つぇじゅるげ
뚭뜨 뚜르르 뚭뜨뜨 널 위한 삐에로가 되줄게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あなたのためにピエロになるから


You are, You are the one!
You are, You are the one!

くでん おじく なうぇ なえげん
그댄 오직 나의 나에겐
あなたは私だけのもの 私には

のまに おじく くでまに ね さらん
너만이 오직 그대만이 내 사랑
あなただけ あなただけが私の愛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ふんおるごりょぶぁ ひみ なよ
뚭뜨 뚜르르 뚭뜨뜨 흥얼거려봐 힘이 나요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口ずさんでみて 力が出るよ

っとぅぷっとぅ っとぅるる っとぅぷっとぅっとぅ のる うぃはん っぴえろが つぇじゅるげ
뚭뜨 뚜르르 뚭뜨뜨 널 위한 삐에로가 되줄게
トゥプットゥ トゥルル トゥプットゥットゥ あなたのためにピエロになるから



2601_20150226200759878.jpg

→歌詞・和訳一覧へ
→【RAINBOW】歌詞・和訳一覧へ




関連記事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