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border

K-POP* Makes My Day

K-POPガールズグループを中心に、歌詞や記事の和訳などを書くブログです

+‥‥Twitter始めました 更新情報をupします‥‥+

【歌詞・和訳】HI SUHYUN - 나는 달라 (I'm Different)

Categoryその他
HI SUHYUN (feat. BOBBY of iKON)

나는 달라 (なぬん たるら / 私は違う / I'm Different)

Single : 나는 달라 (I'm Different) <2014.11.11>

イ・ハイとイ・スヒョン(楽童ミュージシャン)のユニット






Come on baby

ちゃっく まんそりじ まるご おそ とぅろわ ねげ
자꾸 망설이지 말고 어서 들어와 내게
何度も迷ってばかりいないで入ってきて 私に

うぉるぁくもくっくんといる ぽよじぅるげ しんせぎぇ
월화수목금토일 보여줄게 신세계
月火水木金土日 見せてあげる 新世界

に まんそく ぬんむるる もんちょじゅるげ Don’t play me
니 맘속 눈물을 멈춰줄게 Don’t play me
あなたの心の中の涙を止めてあげる Don’t play me


ねが うぉはぬん ごん くじょ のいるっぷん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私が望むのはただあなただけ

ねが ぴりょはん ごん のうぇ さむぇ いるぶ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私が必要なものはあなたの人生の一部

なわ かる ってっかじ かぬん ごや me and u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me and u
私と最後まで行くの me and u


so listen up く そん もんちょ
so listen up 그 손 멈춰
so listen up その手を止めて

ぱらまん ぷぁ ちょるで ごんどぅりる す おぷそ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見つめるだけ 絶対に触ることができない

えっそ あむろち あぬん ちょく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必死に何でもないフリ

とぅご ぷぁ のん ちゃんしど もっ ぺぎる ごる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見てなさい あなたは少しの間も耐えられないから


な かとぅん よじゃ ふなじ あな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私みたいな女、ありふれていない

なぬん たるら なぬん なぬん なんだるら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違う 私は、私は格別なの

なる たるん よじゃわ ぴぎょはじ まら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私を他の女と比べないで

なぬん たるら なぬん なぬん なんだるら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違う 私は、私は格別なの

なぬん なぬん
나는 나는
私は、私は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あなたは分かってない あなたは、あなたは私を分かってない

のぬん のぬん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너는 너는
あなたは、あなたは


Crazy たし ておなんだ へど
Crazy 다시 태어난다 해도
Crazy 生まれ変わるとしても

のる まんなるごや baby
널 만날거야 baby
あなたに出会うわ baby

くにゃん そ いっきまねど がすみ っつぃお うぇんじ
그냥 서 있기만해도 가슴이 뛰어 왠지
ただ立ってるだけで胸が弾むの どうしてかな

いでろ きちゃぬん もんちゅじ あな save me
이대로 기차는 멈추지 않아 save me
このまま汽車は止まらない save me


ねが うぉなぬん ごん くじょ のいるっぷん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私が望むのはただあなただけ

ねが ぴりょはん ごん のうぇ さむぇ いるぶ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私が必要なものはあなたの人生の一部

なわ かる ってっかじ かぬん ごや me and u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me and u
私と最後まで行くの me and u


so listen up く そん もんちょ
so listen up 그 손 멈춰
so listen up その手を止めて

ぱらまん ぷぁ ちょるで ごんどぅりる す おぷそ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見つめるだけ 絶対に触ることができない

えっそ あむろち あぬん ちょく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必死に何でもないフリ

とぅご ぷぁ のん ちゃんしど もっ ぺぎる ごる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見てなさい あなたは少しの間も耐えられないから


な かとぅん よじゃ ふなじ あな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私みたいな女、ありふれていない

なぬん たるら なぬん なぬん なんだるら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違う 私は、私は格別なの

なる たるん よじゃわ ぴぎょはじ まら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私を他の女と比べないで

なぬん たるら なぬん なぬん なんだるら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違う 私は、私は格別なの

なぬん なぬん
나는 나는
私は、私は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あなたは分かってない あなたは、あなたは私を分かってない

のぬん のぬん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너는 너는
あなたは、あなたは


せさんうん のるっこ もろど
세상은 넓고 멀어도
世界は広くて遠くても

はる いり ちゃん まなど
할 일이 참 많아도
やるべきことが本当に多くても

の おぷしん あむごっと
너 없인 아무것도
あなたなしじゃ何も

get it get it get it get it

っかり っかり へそ みあね babe
까리 까리 해서 미안해 babe
すごくイケててごめんね babe

っきりっきり っきりっきり
끼리끼리 끼리끼리
似た者同士、似た者同士

あに あに しるん っとなじ うぇ
아니 아니 싫음 떠나지 왜
ううん、嫌い 離れるのはどうして

Ain’t that what u want
Ain’t that what u want


っとくっかっち よじゃん た ちょんぶ
똑같지 여잔 다 전부
まったく同じ 女はみんな

なん みるりょぷっくん のねん た よう
난 밀렵꾼 너넨 다 여우
僕は密猟者 君たちは全員キツネ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うぃんく はん ぱんいみょん に まめん
윙크 한 방이면 니 맘엔
ウィンク一発で君の心には

ねが さるじ right?
내가 살지 right?
僕が生きる right?


な かとぅん よじゃ ふなじ あな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私みたいな女、ありふれていない

なぬん たるら なぬん なぬん なんだるら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違う 私は、私は格別なの

なる たるん よじゃわ ぴぎょはじ まら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私を他の女と比べないで

なぬん たるら なぬん なぬん なんだるら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違う 私は、私は格別なの

なぬん なぬん
나는 나는
私は、私は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あなたは分かってない あなたは、あなたは私を分かってない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あなたは、あなたは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あなたは分かってない あなたは、あなたは私を分かってない

のぬん のぬん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너는 너는
あなたは、あなたは



1102_20141111222236607.jpg




関連記事

0 Comments

Post a comment